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맛집 카페

부산 태종대 조개구이 3군데 가봤어요!! 존맛 추천 후기 ( 욜로, 아이러브자갈마당, 부산집)

by 친절한 웅이씨 2021.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부작입니다~!

부산에 살면서 정말 좋은점이.. 조개구이!!!
조개구이 먹으러 버스타고 갈 수 있다는 점!!!
일년 안에 간 조개구이집 3군데를 리뷰해볼게요 ㅎㅎ

가격은 다 똑같습니다 !

( 욜로 조개구이, 아이러브 자갈마당, 부산집 )

 

 

먼저 태종대 욜로 조개구이 !!

 


어마어마한 리뷰 좀 보세요...
태종대 조개구이집 중에 제일 유명한 곳이에요!
넓어서 자리는 많지만 예약 필! 수!
저는 예약하고 갔는데도 한참 기다린적도 있어요 ㅠㅠ
여기 가시면 조개구이 실패는 절대 안하십니다 ! ㅎㅎ맛있어요!
그런데 넓고 사람이 많아서 북적북적 시끌시끌한 느낌..?

 


-네이버예약시 새우7마리 서비스
(전부 예약손님이라 그런지 다 주는것 같았어요 ㅎㅎ)
-매월31일 사이즈업 (3인기준 중 이상 시켜야 가능)
-셀프바! 치즈 라면 옥수수 등등 셀프로 가져올 수 있어서 편해요
- 조개에 욜로만의 소스가 있어요!
타르타르 소스 간장소스?? 있었던 것 같아요
맛있습니다 !!
- 제가 갔을때는 비오는날 사이즈 업 해줬는데
아직 하는지는 모르겠어요 !


 

두번째 ! 아이러브자갈마당

 

맨날 올레만가다가 태종대 조개구이촌 입구에있는
포장마차처럼 따닥따닥 붙어있는 곳도 가보고 싶어서
제일 별점 높은 곳으로 예약한게 여기 !!
아이러브자갈마당 이었어요~~!

 

태종대 조개구이 아이러브자갈마당 중사이즈

 

 

조개구이 맨날 해지고 갔던거 후회합니다...
낮에 가면 얼마나 좋게요...?
바다가 더 잘보여요 ~ 힐링힐링

아이러브자갈마당은
-네이버 예약시 새우버터구이와 산낙지1마리 or 전복1마리 서비스!
-그냥 기본 조개구이 맛이었어요 ㅎㅎ

처음 갔을때 기억이 너무 좋아서
친구들 데리고 다시 갔는데
직원분 한분이 너무 불친절해서
기분나빴던 기억이..ㅠㅠ

 



세번째 ! 부산집

 

 

여기는 제일 최근에 간 곳이에요!
예약하고 가면 바다 보이는 자리 지정할 수가 없어서,,
서비스 포기하더라도 바다 보이는곳에 앉자! 해서
예약 없이 조개구이촌으로 갔어요!
그 포장마차촌으로 숙 걸어가면 직원분들이
다들 여기오라구 여기가 맛있다고 막 손짓하시고 부르시거든요,,,
애써 외면하면서 바다자리 남아있는지 보면서
서비스 뭐주시냐고 물어보고

산낙지 준다고 하셔서 냉큼 들어갔어요 ㅎㅎ!!

 

태종대 조개구이 부산집 중사이즈

 

-서비스로 산낙지랑 전복두마리 새우 주셨어요!!
-직원분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조개구이촌 포장마차촌 바다뷰는 역시 굿
-저 은박접시 진짜 맛있었어요ㅜㅜㅜㅜ 여기만의 소스가 있어요!!
-네이버 예약이 없고 전화로 예약하셔야 해요


이렇게 제가 일년안에 갔던 조개구이집 3곳 소개해봤어요!
나름의 꿀팁을 드리자면
올레는 셀프바라 편하고 규모가 커서 오래있어도 눈치안보여요 ㅎㅎ
여러명이서 가기 좋은 것 같아요 ! 예약은 필수입니다!

낮에 가시는거면 무조건 포장마차촌!!(바다뷰최고!!)
입구에 어서오세요 원조조개구이촌 입니다 라는 곳으로 가면
포장마차처럼 다닥다닥 붙은 조개구이촌! 거기로 가셔야해요
무조건 바다보이는 자리에서 먹을래!!

하시면가고싶은곳 몇군데 정해두고 예약없이 가셔서

바다앞자리 비어있는 곳으로 가셔도 될것같아요 ㅎㅎ
들어가기전에 서비스 달라고 하면 주실수도,,!

 


해지기 전에 조개구이에 술한잔 하고
바다 한번 보면 힐링 그자체입니다...
물수제비도 한판 날리면 끝~!

 

+++

태종대 도로변에 위치한 조개구이집 후기도 보고가세요~!

 

[태종대 사랑방 조개구이] 조개구이가 처음이라면 강추!👍🏻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조개구이를 좋아해서 태종대를 자주 가는데, 이번에는 자갈마당이 아닌 도로변에 위치한 곳으로 다녀와봤어요! 부산 태종대 조개구이 3군데 가봤어요!! 존맛 추천 후

woong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