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맛집 카페

정관 구워주는 고깃집 <참맛우리돼지> 진짜 맛있어요 추천!

by 친절한 웅이씨 2021.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간 정관 참맛우리돼지!

오늘도 고기고기~~

 

 

엄청 넓어서 그런지 연기도 없고 냄새도 별로 안나더라구요!

 

메뉴판 ㅎㅎ 저희는 두명이서 3인모듬세트를 시켰어요!

고기800g+된장찌개+공기밥2 여기 통새송이버섯 추가!

점심특선도 괜찮아 보이네요~~

 

이야~~~

여기는 직원분이 고기를 다 구워주세요!!

맛이 없을수가 없습니다 ㅠㅠ

밑반찬도 다양하고 셀프바에서 추가로 이용하시면 돼요~

 

된장찌개까지~~ 맛있었어요 ㅎㅎ

3인세트에 버섯추가해서 7만원이었고,

정관 고깃집중에 지금까진 일등입니다!!  (가격 생각 안한다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 

 

가성비일등은 당연히 저번에 포스팅한 만석꾼축산 !!

2021.06.10 - [먹는 일상] - 정관 맛집 만석꾼 축산 100g 3,500원

 

 

정관 사시는분들 한번 들러보세요! 후회안하실거에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