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피부

내돈내산 [ 바이오힐보 비타민 젤크림 + 리프팅 마사저 ] 후기

by 친절한 웅이씨 2021.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유투버 데이지님 아시나요?!

저는 구독자인데요~

데이지 X 바이오 힐 보 여름맞이 반값 세일을 

선착순 2000명은 괄사까지 증정한다는 말에..

알람 맞추고 대기해서 겟-했답니다 ㅎㅎ

 

바이오 힐 보 비타민 히알루로닉 젤 크림 더블 기획(70ml*2) =정가 40,000
바이오 힐 보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마사저 = 정가 25,000
총 정가 65,000 --- <66% 할인>--->22,000 

 

저 화장품 거의 만들어서 사용하고

수분크림도 있는터라.. 화장품은 딱히 필요 없는데 

괄사가 너무 탐나는 거예요...

괄사만 해도 정가 25,000인데 

22,000에 수분크림 2개까지 오면

개이득이잖아!?

하고 주문했어요 ㅎㅎㅎ

 

여하튼!

어제 12시 땡 하자마자 주문해서 

하루 만에 도착했어요~

두구두구

 

히야... 잘 샀다..

우와... 영롱해...

괄사가 묵직~ 해요!

 

커브 = 턱선, 목 데골테

돌기 = 관자놀이, 구레나룻 사이

롤러 =  눈 주변, 코 , 볼

뒤쪽 날 = 귀 뒤쪽, 뒷머리

 

크림 바르고, 힘주지 않고 문지른다는 느낌으로 

지나가 주셔도 시원해요~~ 이래서 괄사를 쓰는 거구나!

 

마사지 방법은 글 마지막에 데이지님 유튜브 첨부할게요!

 

 

증정품인 괄사에게만 관심 있는 거 

너무 티 나나요..?

수분크림도 리뷰해볼게요ㅎㅎ

 

홈페이지&데이지님 소개글을 보면

10종 히알루론산 + 비타민 12종
비타민이 들어있지만 특수 가공을 통해 안정화시켜 밤낮 상관없이 사용 가능
저자극 크림                  
밀리거나 끈적이지 않음
즉각적 피부 온도 저하
48시간 지속 강력 수분 보습
피부미백 , 주름개선에 도움

이러한 기능들을 소개해요~


자 이제 찐 사용후기 갑니다!

튜브형이랑 단지형 이렇게 두 가지 버전인데

내용물은 똑같아요!

 

 

우선 발라보니 발림성이 좋고 흡수가 잘돼요 

끈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것 같아요!

그런데 쿨링은 와 시원하다 이런 느낌은 아니구

집에 있는 다른 수분크림이랑 똑같았어요

솔직히 냉장고 넣어놨다가 쓰는 게

쿨링에는 최고죠 ㅎㅎㅎ

 

미백 주름 기능성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성분이 들어있네요~

 

저자극은 바로 테스트해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주 정확한!

왜냐하면 제가 오늘 방구석 피부과로

MTS 했거든요!

 

MTS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 사진 갑니다!

저렇게 생긴 미세 니들 박힌 롤러로 

얼굴에 문질러서 미세 상처를 내고 

좋은 앰플을 바르는 거예요!

그냥 바르면 각질층에서 머물고

진피층까지 흡수되기 어려운데

MTS로 미세 상처를 내고 바르면

진피까지 흡수시킬 수 있어요!

대신 정말 순한 제품으로 발라야 해요

아니면 얼굴 불납니다...ㅜㅜ


 자.. MTS 한 뒤 앰플을 바르고

비타민 히알루로닉 수분크림을 발라봤어요...

 

 하나도 안 따갑습니다!

저자극 인정!

 

 

실제로 성분들도 순하네요!

 

 

잘 삼 지수 : ★★★★★
구성 : 수분크림 * 2 , 괄사(증정품)
가격 : 22,000
한줄평 :  괄사가 영롱하다.. 좋다... 수분크림은 저자극 인정! 데일리 수분크림으로 딱!

 

 

https://www.youtube.com/watch?v=hsOEGxaevt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