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블로그

블로그43일차 : 수익 / 애드센스 광고 팁 공유

by 친절한 웅이씨 2021. 7.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

잠 안 오는 새벽에 무작정 유튜브 보고 개설했는데,

하나 두개 올리다 보니 제대로 해보고 싶더라고요~

포럼에 글도 쓰고 이웃님들이랑 소통하다 보니 

벌써 블로그 시작한 지 한 달 반이나 지났네요!

 

글은 이 포스팅까지 포함해서 41개 작성했어요

가끔 시험을 앞두고 며칠 못하기도 했지만 

1일 1포스팅 지키려고 노력했답니다 ㅎㅎ

 

애드센스는 6/26일에 신청해서 7/11에 승인받았어요!

2주 동안 검토 중이길래 몇 번을 들어가 봤는지..ㅎㅎ

아무튼! 애드센스 승인 난지 11일 차 밖에 안된

초보이지만, 지금까지의 경험을 공유해보려고 해요

고수분들이 보시고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벅)

 

 

 다음 메인 조회수 / 수익 변화

 

어제 저희 집 웅이 게시글을 올렸는데

다음 메인에 올라갔어요~

원래 하루 100-200명 정도의 방문자가 들어오는데 몇 배가 뛴 거죠..?

7천 명이 넘게 들어왔어요~

 

그렇다면 수익은 얼마나 뛰었을까요?

 

보시면 그동안의 수익 정어어어어엉말 소소해요

정말 수익을 바라고 하면 안 되겠구나 싶을 정도로

0원일 때도 4번이나 있었고,

페이지뷰가 280일 때 (형광 표시해둔 부분)

어떤 날은 0원 /  다른 날은 3.66달러 에요 

차라리 애드 핏은 200원 400원씩이라도 수입은 나오는데 

애드센스는 아예 0원이 딱 찍혀버리기도 하니 ㅠㅠ

정말 알 수 없는 애드센스의 세계..

그리고 어제 다음 노출 영향으로 

페이지뷰 6,947 노출수 16,853 

수익은 22.51 달러입니다~

무조건 조회수에 비례하는 건 아니지만 

꾸준히 하다 보면 좋은 날 오지 않겠어요? ㅎㅎ

 

 

 

애드센스 팁 : 돈 안 되는 광고 차단하기

 

 

애드센스의 광고 심사 센터 아시나요?

여기에서 하나하나 광고를 검토할 수 있어요~

그전에 카테고리별로 차단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구글 애드센스 - 차단 관리 - 콘텐츠 - 모든 사이트 - 민감한 카테고리로 들어갑니다.

 

카테고리 - 광고 노출 비중 - 수입비중 - 허용/차단 순으로 나와있어요

일단 저는 선정성 / 종교 차단하고,

광고 노출과 수입비중이 낮은 것들도 차단했어요~

 

그리고 나와서 이번에는

차단 관리 - 콘텐츠 - 모든 사이트 - 일반 카테고리 로들어갑니다.

 

일반 카테고리에서는 광고 노출 비중은 큰데, 수입은 안 되는 

식료잡화를 차단했어요!

이 작업은 시간이 지나고 데이터가 쌓였을 때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애드 핏 / 애드센스 수익 확인 시간

 

이건 저만 궁금한 거 일수도 있는데요..ㅎㅎ

저는 하루하루 수익이 너무 궁금해서 대기하고 클릭해보고 그랬었거든요...

블로그에서는 10시에 애드 핏/ 애드센스 수익이 업데이트되고,

애드센스는 홈에서 실시간으로 현재까지의 예상수입을 확인할 수 있어요 ㅎㅎ 

 

 

여기까지 이제 한 달 반 된

초보 블로거의 수입 공개 및 매우 매우 소소한 팁 

공유해봤어요 ㅎㅎ

앞으로도 갈길이 멀지만 

꾸준히 잘해보려고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