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놀거리

부산 광안리 [크레이지서퍼스]에서 패들보드 타며 노을보기~!

by 친절한 웅이씨 2021.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무더위 잘 이겨내고 있으신가요!?
저는 패들보드 타러 바다로 향했답니다~

 

🌊부산 광안리 크레이지 서퍼스 🌊

 

 

🌊 가격
서핑 6만원
SUP(패들보드) 3만원
수트대여 1만원

🌊 주차 불가

🌊 가까운 주차장

1. 수영구청

10분 300원 / 주말, 공휴일 2시간 무료/
오후 6:40부터 무료개방
★주의★ 오후 6시에 가니 막혀있었어요
노을 타임 이용하시는 분들은 다른 주차장 이용하셔야 할 듯합니다!

2. 사라토가 주차장
1시간 3,000원

3. 골든비치주차장
1시간 3,500원


SUP(패들보드)
썬라이즈 타임 오전 6시
낮 타임 오전9시 오후 12시 3시
노을 타임 오후6시
이렇게 나뉘어 있고
2시간 동안 진행된답니다
저는 노을 타임으로 예약했어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수건
드라이기는 준비되어 있으니
바다에서 입을 복장, 세면도구
정도만 챙기시면 된답니다!
복장은 패들보드는 꼭 수트 입을 필요는 없고
래시가드나 비키니 반팔티 등
자유롭게 입으시더라고요!


예약시간 30분 전에 도착하시면 되고
옷 갈아 입고, 구명조끼,
마스크 넣을 봉투, 체온 재는 팔찌 받고
출발합니다~!

광안리 바닷가에서
기본적인 교육받고
준비운동하고 바다로 가요!

강사님들이 바다에서 사진 찍어주시기 때문에
핸드폰을 꼭 안 가지고 가셔도 되지만,
개인 사진 많이 남기고 싶은 분들은
방수팩에 넣어서 가지고 가세요~!
저는 안 가지고 가서.. 과정들 사진이 없네요 ㅠㅠ


여기서부터는
강사님이 찍어주신 사진들!

이렇게 앉아서 타다가~

일어서서도 타요~
파도가 잔잔하면
이렇게 광안대교까지 간답니다!

 

해가 지기 시작해요~
강사님 사진 너무 잘 찍어주십니다 굿!


바다 위에 둥둥 떠서
물에 비친 해를 보고 있으니
정말 힐링 최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서
시원했어요!


해가 지고
뒤쪽으로 분홍빛 하늘이 펼쳐졌지만
사진으로 담지 못했어요 ㅠㅠ
이때 정말 핸드폰 가져올걸...
후회했답니다 ㅠㅠ
그래도 눈으로 실컷 담았답니다~! ㅎㅎ


두 시간이 정말 순식간에 지나갔어요~
바다에 둥실둥실 떠서
노을 지는 하늘을 보다니
너무 기억에 남는 시간이었어요~
부산 살면서 왜 크레이지 서퍼스를 몰랐는지!!
앞으로 매년 여름이면 찾게 될 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