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맛집 카페

[광안리 갓덴스시] 바다 보면서 먹는 회전초밥 맛집 추천 🍣

by 친절한 웅이씨 2021.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먹고 노는 일상은 오랜만에 올리는 것 같아요 ㅎㅎ
이번에 방문한 곳은 광안리에 위치한 갓덴스시 인데요
회전초밥집은 오랜만인데
스시맛집 뷰맛집! 추천해요~🍣


광안리 바다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점심시간에 방문했고 웨이팅 3팀,
20분정도 기다렸어요!

 


자리에서 보이는 바다에요~!🏖
시원한 바다를 보며 초밥을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지는것같아요 ㅎㅎ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답니다

 


버튼 누르면 물이 나와요 신기신기

 

회전회전회전초밥~~~~

녹색접시 1,500원
빨강접시 2,500원
보라접시 2,900원
남색접시 3,800원
은색접시 4,900원

나와있는 초밥은 종류가 생각보다 많지는 않은 느낌이었어요!
자리에 있는 메뉴판에서 따로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세트메뉴도 있어요!
저희는 처음에 연어3종, 와규3종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서 똑같이 한번 더 시켰어요 ㅎㅎ
개별접시는 문어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3번이나 먹고
가지도 괜찮았어요!!
타코야끼는 제입맛엔 별로였어요 ㅠㅠ

 

반응형

 

위 사진들은 따로 주문한 초밥들이고,
따로 주문한것 외에 회전하는 접시 가져와 먹은건
나가기 전에 직원분을 부르시면
적어주신답니다! 들고 계산대로 가시면 돼요

 

 

둘이서 배터질 때까지 먹었고
칠만원대로 나왔어요~
초밥도 맛있고 뷰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광안리에서 초밥 드신다면 추천합니다!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사용처

무료주차 1시간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30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75
금련산역 1번 출구에서520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