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맛집 카페

[태종대 사랑방 조개구이] 조개구이가 처음이라면 강추!👍🏻

by 친절한 웅이씨 2021.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조개구이를 좋아해서 태종대를 자주 가는데,

이번에는 자갈마당이 아닌

도로변에 위치한 곳으로 다녀와봤어요!

 

 

부산 태종대 조개구이 3군데 가봤어요!! 존맛 추천 후기 ( 욜로, 아이러브자갈마당, 부산집)

안녕하세요 사부작입니다~! 부산에 살면서 정말 좋은점이.. 조개구이!!! 조개구이 먹으러 버스타고 갈 수 있다는 점!!! 일년 안에 간 조개구이집 3군데를 리뷰해볼게요 ㅎㅎ 가격은 다 똑같습니다

woong4.tistory.com

 

정관 맛집 < 부산 조개창고 > 무한리필인데 싱싱한 조개 ~~!

안녕하세요 해산물 킬러 사부작입니다! 정관에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부산 조개 창고'가 있는데 안 가볼 수가 있나요~~ 바로 출동했어요 ! 가게 엄청 넓어요~ 저희가 갔을 땐 별로 안찼는데 조금

woong4.tistory.com

 

부산 광안리 조개구이 [지금, 조개] 장단점, 꿀팁, 무료 주차

안녕하세요~ 부산 조개구이 킬러 사부작입니다 ㅎㅎ 태종대, 정관 조개구이 찍고 이번엔 광안리 조개구이 포스팅이에요~! 아무래도 부산에서 광안리가 관광객들이 많이 모이는 곳이다 보니 (특

woong4.tistory.com




지도에 보시면 왼쪽 아래 태종대 자갈마당이
우리가 흔히 아는 태종대 조개구이집들이
모여있는 곳이고,
중간에 표시된곳이 이번에 다녀온
사랑방 조개구이에요~!
정류장 내리자마자 위치해있어서
버스 타고 오기에도 좋고,
차를 가지고 오신다면 공영주차장과 도보로 3분 거리라  접근성이 좋아요~!!

 

 


이층으로 올라갑니다~!!

 

안쪽에 실내공간도 있고,
밖에 포장마차 같은 공간이 있어요~!

 


다섯 명이서 일단 첫 스타드로 대자 시키고
모자라서 중자 한번 더 먹고 볶음밥에 라면까지 해치웠어요 ㅎㅎ
소스는 초장 카레 치즈 세 가지 맛으로 나오고
젊은 알바분들이 설명을 자세히 해주신답니다!

 

반응형

대자 (6만 원) / 중자 (5만 원)

비교샷이에요 ㅎㅎ

처음부터 특대로 시킬걸 그랬어요..!

 



맛과 가격은 자갈마당이랑 차이가 없는데

사랑방 조개구이집은 조개 굽는 방법, 순서, 시간을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저희는 조개구이를 자주 먹는 편인데도
아 굽는 법을 처음 알았네! 무릎을 탁 쳤답니다 ㅎㅎ
그래서 처음 조개구이를 먹는 분이 오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자갈마당의 조개구이 집들은 여러 집이 밀집해 있다 보니
경쟁도 심하고 호객행위도 심해요 ~
화장실 가는데 불편함도 있고요!
대신에 서비스를 훨씬 더 받을 수 있답니다!
이 정도로 시키면 산낙지는 그냥 받을 수 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바다를 보며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구요!

두 곳이 다른 장점이 있으니 골라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이용시간 :

평일 12:00 - 24:00
주말 12:00 - 01:00
공휴일 12:00 - 01:00

전화번호 : 010-5555-2953

위치 : 부산 영도구 태종로 816 2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