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두피 헤어

거지존 탈출템 추천 ! 포니테일 가발 후기 (내돈내산 핑크에이지)

by 친절한 웅이씨 2022.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칼단발로 자른 지 벌써 일 년 반째.. 머리는 왜 이렇게 안 기는 걸까요? 

겨우겨우 이제 어깨에 닿이는데 뒤집어지고 난리가 났어요.... 정말 하루에 몇 번씩 다시 단발을 잘라야 하나 아니야 두세 달만 참으면 거지 존은 탈출할 거 같은데 하며 고민 고민을 했습니다..

그러다 가발을 구매했어요 ! 통가발은 너무 티 나고 더울 거 같고, 반가발은 자연스럽게 쓸 자신이 없고.. 그러다 발견한 포니테일 가발! 집게형과 롤링형 중에 롤링형으로 구매했어요 ㅎㅎ

 

 

보통 4만원 중반대의 포니테일 가발이 많았지만, 저는 사놓고 잘 안 쓸 거 같았기 때문에...?

제일 싼 가발로 결정! 리뷰도 가장 많고 첫 입문용으로 좋아보였어요 ㅎㅎ

29,500 + 배송비 2,500해서 총 32,000에 구매했습니다 !

 

 

구성은 가발망에 담긴 가발, 머리끈, 실삔, 빗 이렇게 옵니다!

가발망은 절대 버리지 마시고 가발 보관할 때 넣어서 보관해주세요 ~

 

저는 염색 안 한 머리이기 때문에 내추럴 블랙 색상으로 구매했어요~

포니테일 가발을 집게형과 롤링형이 있는데 제가 구매한 가발은 롤링형입니다!

 

 

착용방법은 머리를 일단 묶고! 첫 번째 사진의 클립? 같은 핀을 묶은 머리끈 사이에 꼽습니다.

착용해보니 이때 머리를 땅땅하게 묶을수록 안정감 있고 튼튼하게 고정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까만 고무줄 두 개로 묶었답니다!

그러고 가발을 묶은 머리에 두르고 찍찍이로 붙인 후 롤링 부분으로 고무줄 부분에 둘둘 말아 실삔으로 꽂아주면 끝!

말로는 어렵죠...? ㅎㅎ 핑크에이지 홈페이지나 유튜브에 롤링 포니테일 착용법 치면 많이 나온답니다!

 

반응형

 

가발 착용 전 

 

 

가발 착용 후 

짜잔! 거지 존 탈출 성공이에요!!

착용시간도 정말 일분 정도밖에 안 걸리고, 착용하고 하루 종일 돌아다녔는데도 안 풀렸답니다!!
삼만 원에 행복.. 진작에 살 걸 그랬어요 정말 ㅜㅜㅜ 

 

주의할 점은 바람에 날리거나 하면 아무래도 우리 진짜 머리보다는 잘 엉켜요.. 손으로 풀려고 하다가는 더 엉켜버리는 마법..? 그러니 가발 빗을 꼭 챙겨 다니면서 수시로 머리끝부터 빗어주세요~ 이것만 지켜주시면 정말 끝!

저는 정말 정말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