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블로그

애드센스 핀번호 신청한지 두달만에 도착했어요 ㅠㅠ!

by 친절한 웅이씨 2021.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애증의 애드센스...

승인이 끝이아니고 핀도 받아야하고..

나중에 지급받으려면 결제수단도 등록해야하고..

갈길이 머네요 ㅎㅎ

 

그 중 두번째관문인! PIN !

7월 15일에  신청하고 

두달뒤인 9/15에 드디어 받았어요..!

 

 

"PIN이 발급된 날로부터 4개월 이내 입력하지 않으면

광고 게재가 중단됩니다"

 

라는 무시무시한 문구때문에 

혹시나 도착하지 않으면 어쩌나 맘졸였답니다 ㅠㅠ

 

한달 쯤 됐을때 너무 안와서 다시 신청했는데 

재신청한게 도착했나봐요

주소 그대로 재발송했는데 도착한거 보니

첫번째거는 분실 ..?

 

꾸깃꾸깃

얘도 먼길오느라 고생했나봐요 ㅎㅎ

 

핀번호는 재발송 해도 처음 번호랑 같아요.

첫번째든 두번째든 받은걸로 입력하시면 된답니다~

그러니 한달정도 기다려보시고 안오면

주소확인 하시고 재발송 바로 누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