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눈썹

눈썹문신 두달 후 ! 리터치 받고 왔어요~ (눈썹문신 리터치 기간 , 리터치 후 관리 , 눈썹문신 유지기간)

by 친절한 웅이씨 2021.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벌써 눈썹 문신한 지 두 달이 지나서 리터치 받고 왔어요!

 

눈썹 문신 리터치 기간은 피부 재생주기에 맞춰

한 달~두 달 후에 하시면 돼요~!

 

처음 문신하고는 너무 진해서 

리터치 절! 대! 안 받을 줄 알았는데 

이게 또 두 달이 지나니 색이 많이 빠지더라고요?

냉큼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ㅎㅎ

 

한 달 차 자세한 후기가 궁금하신분은 요기!

2021.07.10 - [리뷰/미용] - 눈썹 문신 한달 후기 , 탈각 과정, 주의 사항 (feat. 진한 눈썹)

 

눈썹 문신 한달 후기 , 탈각 과정, 주의 사항 (feat.진한눈썹)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오늘은 굵고 숱 많고 진한 눈썹을 가진 제가! 눈썹 문신한 후기 들고 왔어요 ㅎㅎ 눈썹 문신 종류 일단 눈썹문신 종류를 먼저 알려드릴게요~ 선을 그어서 눈썹인 것처

woong4.tistory.com


그리고 두 달이 지난 지금!

그냥 보면 이 정도로 보이지만~

이렇게 밝은 곳에서 보면

사이사이 색이 빠진 곳이 보여요~

(눈 없이 눈썹만 잘라놓으니 뭔가 무섭네요..)

 

샵에서도 중간중간 빈 곳만

리터치 하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색은 제가 눈썹이 진해서 전에 초코 브라운으로 했었는데

리터치는 좀 연한 색으로 가능한지 여쭤봤는데

투톤으로 된다고 하셔서 그냥 똑같은 색으로 받았어요!

연한 색으로 된다면 눈썹 아랫부분 디자인 수정도 

해볼까 했는데 진한 색이면 짱구 될 것 같아서

그냥 중간중간 빈 곳만 채우고 왔어요 ~

 

비용은 눈썹 문신 20만 원에 리터치 1회 포함된 가격이라

추가로 더 내지는 않았어요!

 

마취크림 바르고 15분, 리터치 5분 정도 걸렸어요

 

반응형

 

다 끝나고 집 가는 길~

위에 투명한 건 재생크림이에요 ㅎㅎ

 

 

눈썹 문신 리터치 후 관리는

재생크림은 안 발라도 된다고 하셨고,

일주일은 눈썹에 클렌징 제품이 닿지 않게  주의해야 해요~

눈썹 위로 흐르는 정도는 괜찮은데 문지르기는 놉!

 

 

눈썹 문신 유지기간은 2년~3년 정도!

저는 섀도우 기법으로 해서 이 정도고

자연눈썹으로 시술하신 분들은

2년 안된다고 보시면 된대요~

생각보다 오래가지는 않는 것 같아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