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눈썹

눈썹 문신 한달 후기 , 탈각 과정, 주의 사항 (feat.진한눈썹)

by 친절한 웅이씨 2021.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오늘은 굵고 숱 많고 진한 눈썹을 가진 제가!
눈썹 문신한 후기 들고 왔어요 ㅎㅎ


눈썹 문신 종류

 

일단 눈썹문신 종류를 먼저 알려드릴게요~

선을 그어서 눈썹인 것처럼 문신하는 방법을
보통 "자연눈썹" 방법 이라고 불러요

점을 콕콕 찍어서 화장한듯 문신하는 방법을
보통 "섀도우눈썹" 이라고 해요

이름은 다를 수 있어도
1. 선으로 문신 - 눈썹결처럼 보여 자연스러움
2. 점을 콕콕찍어 문신 - 화장한 듯 보임
3. 두가지를 섞어서 하는 방법
이렇게 세가지에요~

 

 

눈썹 문신 후기


일단 제 눈썹의 역사를 먼저 풀자면...
저는 눈썹 모 자체가 엄청 진하고, 굵고, 숱도 많은 눈썹을 가지고 있어요
퍼진 모양이 아니라 눈썹산이 딱 있는
자기주장 확실한 눈썹,, 나 화났어! 하는 그런 눈썹이었어요
그래서 맨날 뽑다가 염증 생기고..
뽑다 뽑다 보니 모양이 점점 얇아지고..
그러다 눈썹 레이저 제모라는 게 있다는 걸 알게 됐고
작년에 하고 굉장히 만족했었어요!

 

눈썹레이저제모 후기가 궁금하신분은 여기참고해주세요!

 

눈썹 정리, 눈썹산 없애기 : 눈썹 레이저 제모 후기 (1,2회차)

안녕하세요 사부작입니다! 저는 굵고! 진하고! 모양이 옛날 유행하던 눈썹마냥..? 아래 사진처럼 산이 우뚝 솟아있는 그런..ㅠㅠ 눈썹이었어요 남들은 이게 왜 스트래스냐 할 수도 있겠지만.. 날

woong4.tistory.com


저렇게 눈썹산을 레이저로 없애고 나니
이제 뽑지 않아서 좋기는 한데.. 위를 없애니 아래가 비잖아요?

이게 제 눈썹 문신하기 전 사진이에요!
눈썹이 진하긴 하지만 아랫부분이 비어있죠?
그래서 매번 그리고 다니다가
저번 달에 눈썹 문신을 하게 되었답니다!
제가 한 곳 가격은
자연눈썹 18만 원 쉐도우 눈썹 20만 원 (리터치 포함)
이었고 유명한 곳이었어요~!

저는 진한 눈썹이 싫기 때문에 ㅠㅠ
당연히 무조건 난 자연눈썹!! 을 외쳤지만
워낙 모가 굵고 진해서 잉크도 진한 색으로 해야 하고
자연눈썹보다는 섀도우 눈썹을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ㅠㅠ
솔직히 내키진 않았지만.. 그래도 화장하기 귀찮고
이왕 왔으니 믿고 받아보기로 했어요!

두둥 먼저 마취크림을 바르고 누워있어요!
그러고 나서 눈썹 디자인을 해주세요
그런데 눈썹산을 딱 살려서 디자인을 해주시는 거예요..
그래서 저 눈썹산 없애려고 눈썹 레이저도 했어요 ㅠㅠ
순한 눈썹이 되고 싶어요 ㅠㅠ
말씀드렸는데
이게 장점이라고 안이상하다고 하셔서
그냥 누웠습니다... 왜 그랬지..
(이런 거 말 못 하는 성격)

 

반응형

 

 

저 화난 거 아닙니다.
이게 맞나? 원래 이래? 원래 이렇게 진한 거야?
선생님 왜 제 눈썹 사진은 인스타 안 올리세요?
저 망한 건가요!!??

눈썹 진한 게 싫어서 레이저도 했는데..
물론 예전처럼 눈썹산이 심하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두꺼워진, 진해진 눈썹에
충격받고 엄청 후회했어요 ㅠㅠ

그래도 잘됐다고 하시고
지금은 진해도 색이 많이 빠질 거라고 걱정 말라고 하셔서
희망을 가지고 집으로 왔어요

눈썹 문신 후 주의사항은
일주일간은 절대 눈썹을 클렌징 제품으로 문질러 씻지 말 것
하루 이틀 정도는 색이 더 진해질 것임
삼일째부터는 각질이 떨어지는데 일부러 뜯지 말 것
재생크림 잘 발라줄 것

이틀 차
친구들이 앵그리버드라고 놀렸어요

눈썹 앞머리 시작점도 다르고 진하기도 달라서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ㅠㅠ

면봉으로 재생크림 바르면 잉크가 조금 묻어나왔어요~!

 

사일 차
각질이 저렇게 떨어지고
점점 연해지는 게 보여요!
각질은 일주일 정도면 다 떨어져요

한 달 후
 많이 자연스러워졌어요

걱정했던 눈썹 앞머리부분도 

색이 거의 없어지고 

전체적으로 범위가 줄어들었어요~!

 

변화 과정 좌라락~!

 

 

드리고 싶은 말


눈썹 진하신 분들이 문신을 하러 오시면
대부분 자연눈썹을 원한다고 말씀하신대요
그럼 다들 저처럼 진한 눈썹이 싫은데
눈썹 모양을 보완하고 싶거나
자연스러운 눈썹을 원하실 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막상 문신하러 가시면
99프로는 자연눈썹보다는 섀도우 눈썹을
권해드린답니다 !
모가 굵은 분들은 그게 잘 어울리는 것도 사실이고요!
자연눈썹은 불가능..이라고.. 생각하셔도...

그리고 잉크 색도 중요한데
눈썹이 얇으신 분들은 연한 색상으로 하니
더 자연스럽게 할 수 있어요
그런데 모가 진하신 분들은
진한 잉크로 할 수밖에 없어요 !


여러분들은 저처럼 아무 생각 없이
룰루 화장하기 귀찮아 문신해야지~
자연스럽게 해야지~~~
하고 가서 당황하지 마시고
내가 눈썹 문신을 하면 어떻게 될지,
무슨 모양으로 할지 

확실히 정하고 가시길 바래요!

 

 

리터치 후기가 궁금하시면 요기!

 

눈썹문신 두달 후 ! 리터치 받고 왔어요~ (눈썹문신 리터치 기간 , 리터치 후 관리 , 눈썹문신 유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벌써 눈썹 문신한 지 두 달이 지나서 리터치 받고 왔어요! 눈썹 문신 리터치 기간은 피부 재생주기에 맞춰 한 달~두 달 후에 하시면 돼요~! 처음 문신하고는 너무 진해

woong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