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눈썹

눈썹 정리, 눈썹산 없애기 : 눈썹 레이저 제모 후기 (1,2회차)

by 친절한 웅이씨 2021.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부작입니다!

저는 굵고! 진하고! 모양이 옛날 유행하던 눈썹마냥..?
아래 사진처럼 산이 우뚝 솟아있는 그런..ㅠㅠ 눈썹이었어요

 


남들은 이게 왜 스트래스냐 할 수도 있겠지만..

날카로워 보이고 강해보이는 제 눈썹이 너무너무너무 싫었어요

그래서 항상 앞머리로 가리고 다니고
탈색하고 뽑고 깎고 할수있는건 다 했던것 같아요
그런데 아시죠,,?
눈썹이 굵으면 뽑아도 자국이 나고 화장으로도 안가려지고
탈색은 어찌나 금방 빠지는지 ㅠㅠㅠ

그리고 몇년동안 계속 뽑고 깎고 하다보니 점점 모양이
얇아지더라구요.. ㅠㅠㅠ

 


사진은 제가 탈색하고..뽑고.. 반복할때 사진이에요
눈썹위에 거뭇거뭇 자국들 보이시나요 ㅜㅜ
눈썹 산 없애겠다고 매번 뽑으니 염증도 생기고 이제 안되겠다 싶어서
눈썹 레이저 제모를 결심했어요!!

 

반응형


작년에 했구! 6회에 5만원!
생각보다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왜 진작 안알아봤는지....

 


첫 레이저 날 !!
마취크림바르고 의사선생님이 디자인해주시고
레이저 들어갔어요! 솔직히 아프긴해요 엄청따끔!!!합니다
그래도 쿨링시스템? 이라고 한방쏘고 기계가 바로 시원해져서
참을만했습니다!! 고통은 잠시뿐!
1회차 했는데도 효과가 엄청났어요
선생님이 레이저 하시면서 저는 눈썹모가 굵어서 잘될거라고 하셨거든요
모가 굵을수록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고 하셨어요!
두번째 제모는 4-6주 후에 !

 



그리고 두번째 제모!!

동생이랑 같이 왔어요 ㅋㅋㅋ 1회만 했는데도 저는 너무 효과가 좋아서 6회까지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한눈썹하는 제동생한테 3회 양도하고 같이 받으러 갔어요 ㅎㅎ

2회차까지 받고 난 후 사진입니다!


이제는 탈색도 안하고 정리도 잘 안해서 ... 모는 더 굵어보일수는 있는데
눈썹산쪽을 봐주세요! 거뭇거뭇한 흔적들이 없쥬?!
(저번 사진은 탈색을 한 상태라 모는 더 얇아보일 수 있어요)
저는 괴에엥 장히 만족합니다 ㅠㅠ
예전엔 산만보이면 뽑고.. 모낭염생기고.. 다시뽑고..
뽑다보니 눈썹 모양이 엄청 얇아지고..
무한반복이었는데!
지금도 제 눈썹 모양이 마음에 드는 건 아니지만 ,
레이저로 눈썹산이 없어져서 뽑지 않아도 되는게 너무 만족스러워요 ㅠㅠ
나머지 모양은 화장으로 커버 할 수 있으니까요

아직 1회 더 남았는데...
잔털만 살짝 나는 상태라 코로나 핑계대며 귀찮아서 계속
미루고있어요.. 허허..


마지막으로 정리 하자면!
눈썹 레이저제모 추천 !!
저처럼 매번 모양때문에 혹은 잔털정리로
매번 족집게로 뽑거나, 왁싱 하셨던 분들은
레이저 제모 알아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생각보다 비용도 저렴했고 너무 편합니다 !

 


3회차 후기 

 

눈썹 레이저제모 3회차 후기 : 눈썹 모양 바꾸기, 눈썹 잔털 제모

눈썹 레이저 1회차 2회차 한지 벌써 2년이 흘렀네요....?? 원래 제모는 4-6주 간격으로 해야 하지만, 저는 2회까지 하니 눈썹 모양이 많이 잡혀서 그 이후로는 안 가게 되더라고요... 총 6회차 중에 3

woong4.tistory.com

 

눈썹문신 후기도 궁금하신분은 여기 !

 

 

눈썹 문신 한달 후기 , 탈각 과정, 주의 사항 (feat.진한눈썹)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오늘은 굵고 숱 많고 진한 눈썹을 가진 제가! 눈썹 문신한 후기 들고 왔어요 ㅎㅎ 눈썹 문신 종류 일단 눈썹문신 종류를 먼저 알려드릴게요~ 선을 그어서 눈썹인 것처

woong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