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맛집 카페

[경성대부경대 밥집 / 간술 추천 ] 헤이에그누들

by 친절한 웅이씨 2023. 4. 30.
반응형

 

Hey! Egg Noodle


예전부터 부경대 쪽문길 지나다니며 눈도장 찍어뒀던

헤이에그누들! 드디어 갔다 왔어요 ~

면을 즐겨 먹지는 않지만 에그누들이라니..? 궁금 궁금

 

 

귀여운 간판이 눈도장 찍는데 한몫했지요 ㅎㅎ

 

야외에도 자리가 있고,

들어가서 오른쪽에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메뉴!

콤보에그누들 / 더블에그누들 / 새우에그누들 / 돼지에그누들 / 마라에 그누들 / 소고기 마라에그누들 / 눈꽃명란에그누들 / 헤이타이덮밥 / 짜조 / 치킨가라아게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고 

주문한 음료는 냉장고에서 직접 꺼내서 가지가 가면 된답니다!

 

콤보에그누들 보통맛 9,000

눈꽃명란에그누들 8,000

짜조 3,000

맥주   

 

주문 완! 

 

 

피클이랑 빨대도 셀프셀프 ~

 

내부도 정말 깔끔하고 이쁘게 잘 꾸며져 있어요 ~

혼밥 하기도 좋을 것 같네요!

 

포토존에서 사진도 한 장 찍어야죠! ㅎㅎ

 

 

두둥! 음식도 금방 나왔어요~

와 비주얼 정말!!!

 

 

먼저 콤보에그누들

새우 고기도 진짜 많이 들어가 있고 불맛 나고!!

에그누들 처음 먹어봤는데 밀가루가 아니라서 부담스럽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매콤맛으로 시켜야겠어요 ㅎㅎ

 

짜조 

완전 빠삭빠삭 존맛탱

 

명란에그누들

이걸 먼저 먹었어야 했는데!!! 콤보에그누들 맛이 더 강해서 상대적으로 묻히더라고요 ㅠ 

명란에그누들 먼저 먹은 친구는 짭조름하고 고소한 게 너무 맛있다고 했어요!

 

다 먹고 난 후 식기는 퇴식구에  넣어두면 된답니다!

 

가성비 좋고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한 끼 식사로도 좋고 

맥주 한잔 간술하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네요 ~!

다음에 또 재방문할 것 같아요!

 

 

영업시간  10:30~20:30 (라스트오더  20:00)

공휴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