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맛집 카페

[ 부산 범일동 쌀국수 / 짱 ] 베트남에서 먹던 그 맛. 숨은 맛집 추천 !

by 친절한 웅이씨 2023.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웅이에요~

남자친구가 가보고 맛있다고 추천해 줘서 

저도 친구랑 가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만족했던 베트남쌀국수 짱!!

오랜만에 추천할만한 맛집 발견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짱" 베트남쌀국수 

 

 

범일역 10번 출구 근처

영업시간 11:00 ~ 20:00 

매주 일요일 휴무

내부 화장실 있음

 

범천동 골드테마거리 쪽에 숨어있는 작은 음식점!

이름이 짱이에요 ~ ㅎㅎ

 

테이블 다섯 개 정도 있는 작은 가게예요~

점심시간에 오면 주변 직장인 분들이 많이 와서 

조금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

저는 두시쯤 갔더니 아무도 없었어요.

 

먼저 와본 남자친구가 강추해 줬던

쌀국수와 소고기 비빔국수!!

둘 다 시키고 싶었지만 다른 메뉴들도 맛있어 보여서

고민을 엄청 했답니다............................

 

결국 소고기 비빔국수, 월남쌈, 공심채 볶음 이렇게 세 가지 주문했어요!

 

소고기 비빔국수 / 10,000원

등심과 숙주 볶아 소스 야채 땅콩.... 비벼먹는다. 

라고 설명되어 있어요 ㅎㅎ 

사장님이 아내분과 개발했다고 하셨어요!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메뉴이고 정말 정말 맛있었답니다. 짱!

 

공심채볶음 / 7,000원

베트남에서 먹던 모닝글로리 그 잡채...!

만족만족

 

월남쌈 / 7,000원

남자친구가 방문했을 때 사람들이 많이 포장해 가더라고 알려준 월남쌈!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저는 오이를 싫어해서 빼고 먹었답니다 ㅎㅎ

 

세 가지 다 먹어보니 다음에 재방문해서 꼭 쌀국수랑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어졌어요!! 재방문 예약!

 

부산에서 베트남음식 맛집 찾으신다면

범천동 짱 베트남쌀국수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