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피부

[내돈내산 사용 후기] 셀루카 캐비엘52 캐비어 앰플, 리노카31 크림 피부 좋아짐!

by 친절한 웅이씨 2023.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홈케어에 진심인 사부작입니다! 

에스테틱샵 다니기엔 돈이 ..너무 많이 들기도 하고 왔다 갔다 하기도 귀찮아서 에스테틱샵 제품들에 관심이 매우 매우 많답니다 ㅎㅎ

구독, 팔로우한 유투브  인스타 에스테틱 채널이 몇 개인지...! 

 

피부과에서 하는 레이저나 에스테틱샵 기기관리를 제외하고 제품들은 인터넷에서 대부분 구할 수 있거든요!

대용량으로 사야 하긴 하지만, 용량대비 가격을 보면 평소에 구매하는 화장품들 가격과 별 다르지 않아요 ~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셀루카 캐비어 앰플!!

피부과, 에스테틱샵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앰플이에요. 

소개된 효과를 살펴보면 사람 DNA와 가장 유사한 캐비어 52% 함유로

주름개선, 트러블개선, 속건조개선, 재생촉진, 안색정화, 항산화 등등 좋은 말은 다 들어가 있네요!

당연히 내돈내산이고요!

 

지금까지 몇 가지 앰플들을 사용해 봤지만 캐비어앰플 정말 만족도가 높고 하루 만에 피부가 좋아진 게 느껴져서 후기로 들고 왔답니다!

 

 

 

셀루카 캐비엘 52 캐비어 앰플
셀루카 리노카 31 캐비어 크림

 

 

원래는 앰플만 구성인데,

제가 이번에 구매한 패키지는 크림까지 끼워주는 거였어요!

(그래서 구매했답니다 ㅎㅎ) 

 

앰플과 크림 1g씩 샘플, 마스크팩 2장을 서비스로 챙겨주셨어요,

 

두둥! 앰플과 크림!

크림도 따로 사면 12만원이긴 하더라고요....?!

 

셀루카제품 공구 종종 하는 것 같으니 그때 사는 게 무조건 이득입니다!

 

아무튼..!

용량은 앰플 하나에 3,5ml에요

제가 이전에 구매했던 앰플은 닥랩플라톤 앰플이었는데 5ml였어서 그런지 

이번 셀루카 엠플은 확실히 양이 적은 게 느껴졌어요!

 

3.5ml면 한 4~6번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양이랍니다! ( 제 기준)

 

사용 전 제 피부 

마침 딱 트러블이 올라왔네요.

 

다른 분들 후기 보면 이렇지 않던데 

저는 바르면 살짝 흰색거품? 이 생기더라고요! 

흡수시키면 없어진답니다! 

앰플 바르고, 크림까지 발라줬어요 ~

MTS로 하려다가 귀찮아서 그냥 발라주기만 했답니다 !

 

바른 직후 피부 

이제 한숨 자고 일어난 피부를 보여드릴게요!

 

반응형

보이시나요 트러블 들어간 거!?

하루 지난 것도 아니고 6시간 후에요 ... 한숨 자고 일어났더니 트러블이 들어가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효과가 이렇게 바로 나타나니 신기해서 

동생피부에도 바로 실험해 봤답니다!!

동생은 트러블은 없는데 모공고민이 있었어요 ~

 

볼 중앙에 모공이 좀 보이죠?!

 

와! 모공 줄어든 거 보이시나요.....?

저 무슨 홍보대사 된 거 같은데...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내돈내산 맞습니다..!

한숨 자고 일어난 피부이고, 피부결이 좋아진 게 느껴져요!

 

 

셀루카 캐비어 제품 전 후 비교 사진 다시 보여드릴게요!

트러블개선

모공수축

 

주름개선, 트러블개선, 속건조개선, 재생촉진, 안색정화, 항산화 등의 효과가 있다고 소개되어 있었는데,

신뢰가 갑니다! 다음에는 MTS로 꾸준히 사용해야겠어요!

 

셀루카 제품 공구글은 많은데 실제 사용 후기가 별로 없는 것 같아서 솔직 후기 올려봤는데

셀루카 캐비어 앰플에 관심 있으셨던 분들에게 도움 되는 후기였으면 좋겠네요.

 

저는 별 다섯 개 ★★★★★ 추천합니다!    ദ്ദി⑉¯ ꇴ ¯⑉ )

 

다른 에스테틱 제품 후기

 

 

에스테틱 약초필링 원데이필 셀프로 한 후기 (2) - 과정 전 후 사진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에스테틱샵에서 하는 약초필링 "원데이필"을 집에서 한 후기! 2탄이 너무 늦었쬬...? ㅎㅎ 얼른 시작할게요! ↓↓↓ 원데이필에 대한 정보는 1탄 참고해 주세요 ↓↓↓

woong4.tistory.com

 

 

에스테틱 [원데이필]을 셀프로 해 본 후기!(1) : 해초필링에 대해 알아보자 !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나 피부과 좀 다녀봤다! 하시는 분들은 다들 약초 필 약초침 해초필 깐달걀필 원데이필 알라딘필 등등 들어보셨을 거에요! 제품이 달라서 이름은 다 다르지만 원리는

woong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