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놀거리

[고양이가 있는 액자가게] 서울 연남동 미로골목 홍대근처 소품샵 데이트 추천

by 친절한 웅이씨 2023. 4. 7.
반응형

 

연남동 미로골목 속에 있는 귀여운 고양이들이 가득한 소품샵.

들어가자마자 고양이가 부르는 노래 냥냥냥~ 들려 너무 기억에 남아요

다녀온 지 이주가 넘었는데 아직 귀에 아른거린답니다 ㅎㅎ

 

소품샵을 좋아해서 서울 여행 중 소품샵을 여러 군데 들렀는데,

그중 일등으로 꼽는 소품샵이라 소개드릴게요 ~ :-)

 

 

고양이가 있는 액자가게

월-금 : 15:00 ~ 20:00
토,일 : 13:00 ~ 20:00
휴무일 인스타그램 공지 참조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46

 

입구부터 심상치 않은 귀여움 뿜뿜...!!

간판 보세요!! 고양이 플러스 액자 ㅎㅎㅎ

 

문 밑에는 고양이인형이 있어요 ~

 

치명적인 뒷모습 !!!!!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 고양이를 유혹하는 생선도 달려있어요 

 

그림 /  엽서류 

 

너무너무 탐났던 작은 그릇

간장종지로 쓰면 딱 일 것 같던!

 

컵 스티커 뱃지

 

스티커 마스킹테이프

 

양말 파우치

 

인형 키링

 

그 외에도 귀여운 거 천지!!!!

 

보통 소품샵가면 한 바퀴 둘러보고 그냥 나오는 경우가 많았는데 

여기는 정말 찐으로 사고 싶은 게 너무 많아서 구경만 해도 행복했어요 ㅎㅎ

 

 

결국 구매한 것들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인텐스 홀더, 양말, 스티커, 파우치 데려왔어요 ><

 

고양이와 귀여운 소품을 좋아하신다면

연남동 미로골목 속에 있는 고양이가 있는 액자가게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