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놀거리

[부산 서면 사진관 / 사랑옵다] 갈대밭 컨셉 한복 화보 후기

by 친절한 웅이씨 2022.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다들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무엇을 하시나요?
저는 이번에 앞자리가 바뀌기 때문에... 사진으로 저를 남겨보기로 했어요!
증명사진도 6년 전에 취업시절 찍은 게 마지막이라 두근두근 한 마음으로
서면 사진관 사랑옵다에서 한복 화보를 예약하고 촬영하고 왔답니다!

 

서면 사랑옵다 스튜디오

✔️기본정보✔️

0507-1352-6910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692번 길 45-4 2층
11:00 - 20:00 / 목요일 휴무
주차장 없음
100% 예약제로 진행

✔️가격 안내✔️

한복화보 1컨셉 80,000원
한복화보 2컨셉 130,000원
수채화증명 40,000원
수채화프로필 60,000원
자세한 가격/ 이벤트 정보는 인스타에서 확인!

✔️예약 방법✔

카카오플러스 "사랑옵다 사진관"으로 문의 > 폼작성 > 예약금입금 > 예약완료
예약시간 10분 전부터 입장 가능

✔️예약금 안내 ✔️

한복화보 1인당 50,0000원
수채화증명/수채화프로필 1인당 30,000원
콘셉트사진(복고웨딩) 1인당 20,000원
세트상품 1인당 70,000원

예약날 당일 10분~30분 지각 : 사진 당일 수령 불가. 다른 날 수령
예약날 당일 30분 이상 지각 : 자동 취소처리

 


스튜디오를 이전했기 때문에 네이버 지도에 있는 위치랑 달라요.
★부산진구 중앙대로 692번 길 45-4 2층★ 으로 검색해서 찾아가셔야 한답니다!
가다 보면 한 뚝배기 옆에 초록대문이 보여요.

 


들어가면 이렇게 엄청난 계단이 나옵니다.
무서워서 난간 꼭 잡고 올라갔어요 ㅠㅠ

 


10분 전부터 입장 가능하다는 안내를 받아서
일부러 밖에서 시간 때우다가 왔는데 문이 잠겨있어요 ㅠㅠ
전화를 해도, 카톡을 해도 받지를 않으십니다....
예약시간보다 5분 지나서야 문을 열어주셨는데,
표정이 너무 떨떠름하시고...?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 없어서 기분이 좀 그랬네요 ㅠ

 


처음 들어가면 한증 더 위로 안내해 주세요~
여기서 머리와 의상을 갈아입고 다시 아래층에서 사진을 찍는답니다!

 


머리가 어중간한 길이라서 가발을 가져왔는데 ,
여기에 가발이 이미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
사장님이 알아서 척척 머리도 만져주시고,
옷 고르면 매무새도 정돈해 주신답니다!
(친절은 기대하지 마세요 ㅠ 그래도 일은 척척 해주십니다 ㅎㅎ)

 


위에서 준비를 마치고 내려오니
촬영 준비를 하고 계셨어요 ~
그동안 구경구경 ㅎㅎ

 


사진 촬영 시작!
사장님이 포즈를 하나하나 잡아주세요
저 완전 뚝딱이라 잘 찍을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손목을 이렇게 꺾고 시선을 저리로 보고 몸을 이렇게 틀고
하나하나 다 알려주셔서 다행이었어요 ㅎㅎ

촬영은 10분 정도면 끝납니다!

 


촬영 후 바로 저기 화면으로 찍은 사진들을 보고 골라요.
제가 예약한 한복화보는 사진 1장 + 액자였기 때문에 1개만 골라야 해요.
마음에 드는 2장 중에 하나를 골랐습니다!
추가하고 싶으면 한 장 당 추가 3만 원의 비용을 지불해야 해요~

사진을 골랐으면,
사장님이 보정을 하시는 동안
다시 위층으로 가서 옷을 갈아입고 내려오면 된답니다!
10분-15분 정도 시간을 주신 것 같아요~

 


그냥 갈 수 없죠 ㅎㅎ
위층에는 꽃밭과 병풍컨셉? 이 있어서
후다닥 몇 장 찍고 옷을 갈아입었어요 ~

꼭 친구랑 가셔요!!!

 


결과물입니다!
와우 다른 사람 탄생이에요 ㅎㅎㅎ
사장님 정말 불친절하시지만....
실력은 정말 최고십니다!

헤어 + 한복대여 + 사진 1장 해서 총 8만 원이었고
이런 촬영이 처음인 저는 가격이 높지 않나 생각했는데,
잘 아는 친구들은 싸다고 그러더라고요!

메이크업 까지 받고 촬영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저는 그냥 제가 화장하고 갔고, 어차피 보정해주시기 때문에
메이크업 안 받고 가도 괜찮은 것 같아요!!

아무튼 나름 만족스러운 저의 첫 컨셉 화보 촬영 후기 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