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놀거리

[ 부산 남포동 놀거리 / 반지공방 칠월공작소 ] 해리포터 덕후 필수! 남포동 데이트 커플링 우정링 추천

by 친절한 웅이씨 2023.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몇 달이 지나긴 했는데.. 이제야 올리는.. 반지공방 후기 뚜둔!
친구들과 우정링 맞추러 다녀왔어요 ~
반지공방은 처음인데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해리포터 덕후신지 여기저기 소품들이 많아서 너무 재밌게 체험하고 왔답니다~ 
 
 

남포동 칠월공작소

 
 
▫️10:00 - 20:00  매주 목요일 휴무
▫️예약필수 (당일 예약 가능)
▫️소요시간 : 1시간30분~2시간
▫️주소 : 부산 중구 남포길 10-1 3층
▫️기본체험비용 4만원 + @
 

비프광장으로 들어가서 홍콩반점 골목으로 오면 보이는 칠월공작소!!
블루픽셀 3층에 위치해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우와~ 소리 나오게 만드는 내부!!
클래스 진행할 수 있는 테이블이 하나 있어서 한 팀 씩만 진행을 하고, 4명 정도까지 들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여기 반지공방 맞나요...
너무 귀엽고... 깜찍하고...
여기저기 구경할 거리가 너무 많아서 눈이 즐거웠어요!!
 

자자 일단 반지 만들러 왔으니! 
디자인, 반지 두께 및 사이즈, 반지 광택, 도금 큐빅 여부, 레이저 각인 문구, 수령방법, 결제방법 등을 작성합니다!
 

디자인 샘플들이 있어서 이것저것 껴보고 결정했어요~
 

작성하는동안 이렇게 따듯한 차도 내어주신답니다!
사장님 센스 구웃 

비용은 기본 체험 가격은 4만원!
도금 , 큐빅, 레이저각인, 반지디자인에 따라 가격은 추가추가추가 된답니닷!
저는 로즈골드 도금에 레이저각인 추가해서 총 7만원 !
 

작성을 다 했으면 앞치마를 입고 작업대로 가요.
앞치마도 핑크 카키 네이비 ! 여기저기 묻어나는 사장님 센스!!
 

처음에 쟀던 손가락 두께에 맞춰 은을 잘라주십니다.
 

끝을 갈아줍니다! 
 

동그랗게 만들기 !
살짝 틈이 있죠?
 


나무망치로 팡팡 쳐서 틈을 붙여줍니다!
그럼 찌그러집니다! ㅋㅋㅋㅋ 꾸깃 
 

틈을 다시 한번 매워주기.
은조각?을 틈이 있던 곳 위에 올리고 녹여줘요~
저 조각 올리는게 진짜 힘들었어요 ㅋㅋㅋ 수전증 있는지 호달달달달달...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해줍니다!!
 

신기한건 한번 더 보기~ 스르륵 녹는거 보이시나요 ? ㅎㅎ

반응형

 

 

이제 사포로 면을 갈아준답니다! 스스스슥 스스스스슥
그리고 잠시 중간점검! 사장님이 반지 봐주실 동안 공방 구경하며 놀았어요 !

 

해리포터 덕후들은 꼭 오셔야 합니닷!
 

반지를 반질반질하게 만들기 ! 
장갑 끼고 열심히 갈아줘요~
 

 

짠 ! 여기까지가 기본체험이에요~!
저희는 도금 + 레터링 도 추가 했기 때문에 추후에 직접수령하러 오거나 택배로 받아야 한답니다!
기간은 7~10일정도 소요돼요.
 

완성된 반지 !
도금 색은 로즈골드 / 연한블랙 / 실버 로 각각 다르게 했어요.
반지공방은 처음 가봤는데 너무 재밌고 볼거리도 많아서 완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