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숙소

[남해 숙소] SEA1528 :: 가성비 /포토스팟/ 오션뷰/ 조식 최고!!

by 친절한 웅이씨 2022.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다들 여름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
저는 더운걸 너무너무 싫어해서 항상 9월에 간답니다 ㅎㅎ
이번에는 남해로 갔다 왔는데
숙소가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SEA1528🌊
📍주소 : 경남 남해군 미조면 남해대로397번길 56-10 SEA1528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숙소 소개해드리기 전에,
숙소 가는 길에 유명한 포토스팟이 있어서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주소 : 경상남도 남해군 상주면 상주리 528-9

상주은 모래비치가 한눈에 보이는 포토스팟!
다리에 깁스를 하고 있어서 해변은 못 갔지만 ㅠㅠ
해변이 보이는 포토스팟에서 실컷 구경했어요 ~
숙소에서 차로 3분 거리이니, 꼭 들러서 이쁜 사진 찍으세요 ㅎㅎ


그럼 이제 숙소로 ~~

짠!
차를 대면 가장 먼저 보이는 뷰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요
철썩철썩 바닷소리 그 자체 힐링...
와~~ 나 남해여행 왔구나~ 실감하는 순간 ㅎㅎ
숙소 바로 앞 몽돌해변과 산책로가 있어요
숙소 여기저기가 전부 포토스팟 이었어요!

반응형


수영장은 9월 17일 까지여서
제가 방문했을 때는 비워져 있었어요~

101호, 102호, 103호 3동이어서
조용조용한 분위기라 너무 좋았어요!


깔끔 깔끔
침대 너무 푹신하고
생수, 드라이기, 빗, 치약, 칫솔, 바디스펀지, 비누, 샴푸, 린스, 바디워시, 수건
다 준비되어 있어요!!
진짜 음식만 준비해오면 될 것 같아요 ~ 굿굿


대망의 바비큐~
그릴/숯은 평일 2만원 주말 3만원 이에요 !
바다소리가 들려서 분위기 최고시다...♡


아침 9시에 칼같이 가져다주신 조식!!
간단히 배 채우기 딱 이었어요~~!



뷰도 너무 이쁘고
사장님 부부 너무 친절하시고
조용조용 힐링하기 좋은
가성비 최고 남해 숙소로 추천드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