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숙소

[부산 밀양 자연풍경펜션글램핑] 모든게 다 갖춰진 자연 속 힐링 글램핑⛺️

by 친절한 웅이씨 2021. 10.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추석연휴에 글램핑을 다녀왔어요!
글램핑은 약간의 불편함을 감수해야한다고 생각했는데
(예를들어 화장실...)
이번에 다녀온 글램핑장에는 텐트 속에
모든게 다 갖춰져 있었어요!!

 

 

예약한 방은 럭셔리 글램핑 A !
제일 구석에 위치해있어요~

옆에 수영장도 있더라구요!
위치도 표충사계곡쪽이라
여름에 오면 물놀이하게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왼쪽에는 해먹
오른쪽에는 바베큐장~!



소파 냉장고 티비 에어컨 드라이기 화장실
그릇 수저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
수건도 넉넉 침구류도 넉넉~!
정말없는게 없어요
글램핑과 펜션을 합쳐놓은것 같았어요~!


글램핑을 가면 항상 더위와..
공용화장실 , 샤워실이 너무 불편하고
더러운 곳이 많아서 가기 꺼려졌는데
여기는 백점이네요!!

반응형


사장님이 이런 키트? 도 주셨어요~!
호떡이랑 소떡소떡 만들 수 있는 구성이에요 ㅎㅎ

 

저녁에 고기도 구워먹고
소떡소떡도 야무지게 먹었답니다ㅎㅎ
(숯 별도 1만원)

왠만하면 정리는 바로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아침에 엄청 큰 까마귀들이 .. 난리가 난답니다...

 

 

밤에 조명이 켜지니 더 이쁘네요


글램핑의 장점은 그대로 ,
단점은 없앤 정말 말그대로 럭셔리 글램핑이었어요 ㅎㅎ

다음번에는 한여름에 방문해서
표충사계곡에서 물놀이도 해야겠어요~!


 

🌿밀양 자연풍경펜션글램핑🌿

위치: 경남 밀양시 단장면 시전중앙길 4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