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타

분노만 남은 머지포인트 후기! 머지포인트로 추석선물세트 샀...다...?

by 친절한 웅이씨 2022.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머지포인트 기억나시나요?? 

폰지사기 먹튀 논란 사태가 벌써 일 년이 지났네요...

 

2021.08.13 - [정보] - 머지포인트 본사 방문 환불사태, 환불금액 제대로 알기, 환불접수방법

 

머지포인트 본사 방문 환불사태, 환불금액 제대로 알기, 환불접수방법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머지포인트 폰지 사기 먹튀 논란으로 떠들썩하네요 ㅠㅠ 저도 소셜에서 머지포인트를 구매해서 가끔 사용 중이었는데요~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서비스 축소 공지가

woong4.tistory.com

 

 

저도 15만원 정도 남아있었는데 환불 신청을 했지만

일년이 지난 지금 어플에 들어가 보니

아직 환불이 안 돼있고 어플에 그대로 있더라고요~

 

 

오랜만에 머지포인트 어플에 들어간 김에 둘러보니 

브랜드가 여러 곳 입점돼있고, 추석 기획전 할인 , 머지 코인 등등

다시 활성화가 되고 있었어요~

먹튀가 아니라서 반갑기도 했어요 ㅎㅎㅎ

 

정관장 홍삼 등등 괜찮은 브랜드들도 보여서

어차피 환불 못 받은 15만원 추석선물이나 사야겠다 ~ 하고 둘러봤어요.

 

 

그런데 예전처럼 머지포인트로 바로 구매할 수 있는게 아니라 

머지포인트로 브랜드의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거더라구요..

상품당 상품권 1개씩만 사용 할 수 있는데 보통 만원 밖에 옵션이 없어요 ㅠㅠ...

 

 

구매방법도 굉장히 번거롭습니다...

 

[구매방법]

1. 보유한 머지머니를 머지코인으로 전환

2. 머지코인으로 브랜드 상품권 구매

3. 구매할 브랜드의 온라인 스토어로 이동

4. 온라인 스토어에서 결제 시 쿠폰번호를 입력 후 할인받아 결제

 

 

아 귀찮다 귀찮다 너무 귀찮다!!!!!!

하지만 애물단지 머지포인트를 얼른 써버리기 위해 ㅠㅠ 

합니다 해요!!!

 

 

자.. 일단 저 삼만원 상품권을 구매하기 위해서 

머지머니 30,000원을 머지코인 30,000코인으로 바꾸고

구매를 하면, 어플 보관함에 30,000원 상품권이 들어와 있습니다 

 

 

 

그리고 구매할 브랜드의 온라인 스토어에 가서 

32,300원 상품인 알로에 뮨을 구매하려고 쿠폰을 입력하니

왜 안 돼????????????????

아....

7만원 이상 단일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 이군요...?

네 못 본 제 잘못이죠 암요 암요,.

이건 제가 꼼꼼히 확인 못한 탓입니다.. 

 

 

그래서 저는 울며 겨자 먹기로 

칠만 원짜리 흑마늘을 구매하게 됩니다..

사만 원이 또 나갔네~~~~

 

그런데 제가 진짜 화나는 건,,,,,,,,,,,,,,

 

네이버에는 구만원이라고 돼있는데 

조금만 더 예전 글들 찾아보면 31,900원에 구매할 수 있던 거네요..??

 

 

정리해보자면...

머지머니 3만원  → 내돈

새로 결재 한 돈 4만원 → 내돈

 

이미 묶여있는 머지머니 쓸려다가 새로 사만원 더 결제하고 ㅠㅠ 

머지머니보다 더 큰돈을 추가로 써야 사용할 수 있는 구조네요....

 

분노만 남았습니다...

 

 

오늘 흑마늘 배송이 왔는데 

추석 기획전이라면서 쇼핑백도 없이 저렇게 내용물만 

달랑 온 것도 아쉬웠어요...

 

 

여러모로 아쉬움과 분노만 남은 구매였습니다 ㅜㅜ 

 

 

반응형

댓글